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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워치의 용도와 종류

@@)!_+@ 2022. 4. 19. 2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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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워치의 용도와 종류

Smartwatch의 용도와 역할 스마트 워치는 손목에 착용하도록 설계된 휴대용 전자기기입니다.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터치스크린을 사용하고 앱을 제공하며 심박수 및 기타 생체 신호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애플 워치 및 안드로이드 웨어 모델은 더 많은 소비자가 손목에 전자기기를 착용하는 것의 유용함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야외 활동을 위한 스마트워치는 각종 유용한 앱들로 짐을 최소화할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스마트워치의 짧은 역사 스마트워치는 수십 년 동안 개발이 되었지만 2010년대에 들어서야 스마트폰과 같은 기능을 갖춘 시계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애플, 삼성, 소니 및 기타 주요 업체들은 소비자 시장에 스마트 워치를 제공하지만 소규모 신생 기업은 현대 스마트 워치 대중화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Pebble 은 2013년 첫 스마트워치를 발표했을 때 킥스타터에서 기록적인 액수를 후원받았으며 100만 개 이상을 판매했습니다. 동시에, 실리콘의 소형화 기술 발전은 다른 종류의 스마트워치에 대한 시작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Garmin과 같은 회사는 Fenix와 같은 스마트워치를 지원합니다. Fenix는 야외활동에 적합한 모델을 만들기 위해 센서와 추적기 기능을 훨씬 더 최적화하였습니다. 마찬가지로, Suunto와 같은 회사는 상당한 깊이에서 오랜 시간을 견딜 수 있는 스쿠버 다이빙에 최적화된 스마트워치를 출시했습니다. 스마트워치는 무엇을 하나요? 일상적인 사용이든 특정 목적이든 대부분의 스마트워치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알림 : 스마트폰의 중요한 이벤트나 활동을 알려주는 알림을 표시해줍니다. 스마트폰에 연결된 장치는 단순히 휴대폰의 알림을 손목에서 표시할 수 있지만 다른 스마트워치는 웨어러블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알림을 표시합니다. 예를 들어 최신 애플 워치에는 낙하 센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계를 착용한 상태에서 넘어지면 후속 움직임을 감지합니다. 움직임이 감지되지 않으면 일련의 에스컬레이션 알림을 보냅니다. 알림에 응답하지 않으면 시계는 사용자가 부상당한 것으로 간주하고 사용자를 대신하여 긴급 연락처로 연결합니다. 앱 : 스마트 워치는 스마트 폰의 알림을 표시하는 것 외에도 지원하는 앱만큼만 훌륭합니다. 앱의 종류는 다양하며 애플 또는 구글의 환경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이킹이나 다이빙과 같은 전용 목적을 가진 스마트워치는 일반적으로 다른 종류의 앱을 추가할 필요 없이 해당 목적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앱을 자체적으로 지원합니다. 미디어 관리 : 스마트폰과 페어링 된 대부분의 스마트워치는 미디어 재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애플의 AirPod를 사용하여 아이폰에서 음악을 들을 때 애플 워치를 사용하여 볼륨과 트랙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음성으로 메시지 답장 : watchOS 또는 Wear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최신 스마트워치는 음성 받아쓰기 TTS를 지원합니다. 피트니스 활동 기록 : 많은 스마트워치에는 운동을 추적하는데 도움이 되는 심박수 모니터와 만보기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PS : 대부분의 스마트워치에는 사용자의 위치를 추적하거나 위치별 알림을 수신하기 위한 GPS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마트워치의 종류 대체로 스마트워치는 웨어러블 시장에서 두 가지 종류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첫째, 애플 워치 및 대부분의 구글 기반 웨어 장치와 같은 범용 스마트워치는 형태와 기능을 결합합니다. 기계식 손목시계를 대체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스마트폰에 의존합니다. 손목에 차고 다니는 스마트폰 지원 장치입니다. 소비자 시장에서 공급업체별 범용 스마트워치도 볼 수 있습니다. 애플 워치 : 애플에서 설계 및 판매합니다. 웨어 시계 : 구글의 웨어 운영 체제를 사용하여 많은 공급업체에서 설계 및 판매합니다. Tizen 시계 : 갤럭시 스마트워치 제품을 위해 삼성에서 설계한 독점 운영 체제입니다. 다른 장치에는 특정 사용 사례를 위한 특수 장치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기기는 휴대전화에 의존하는 스마트워치와 Fitbit과 같은 독립형 피트니스 트래커 사이를 오가는 한 더 강력한 버전의 피트니스 트래커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특수 장치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이킹 시계 : 원격 여행을 위한 제품으로 견고한 배터리 수명, GPS 추적 및 내비게이션, 일기 예보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특히 낙하, 먼지 및 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Garmin Fenix5 Plus, Suunto 9 Baro 및 TomTom Adventurer가 있습니다. 다이빙 시계 : Garmin의 Descent Mk1 및 Suunto의 DX는 수심, 온도 및 기타 중요한 지표를 제공합니다. 플라잉 워치 : Garmin의 D2 Delta PX는 손목 위 맥박 Ox, 로그북, GPS 기반 이동 지도 및 NEXRAD 날씨를 제공합니다. 스마트워치 시장의 성장 스마트워치는 2010년대 후반 글로벌 시장 측면에서 가파른 성장 곡선에 정착했습니다. Statista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4년 전 세계적으로 500만 대에서 2018년에는 약 1억 4,100만 대로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애플의 시장 점유율은 2017년 2분기부터 2018년 같은 기간까지 13%에서 17%로 증가했습니다. 애플은 주요 업그레이드인 애플 워치 4가 이미 준비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애플 워치 3의 경우 전년 대비 38%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Statista는 2023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1억 3천만 대 이상의 스마트워치가 출하될 것으로 예측합니다.